토플 & SAT 공부

토플 단어 리스트 영-영 공유📔 제가 공부했던 단어들 모음 #1

말차걸 다연 2021. 10. 4. 02:05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~ 다연입니다
이번 블로그에서는 제가 토플 단어 리스트를 공유하겠습니다!!
일단 알아야 할 단어가 다양하게 많지만 제가 오늘은 첫 번째 리스트를 공유하겠습니다

영어-영어고요 어떤 단어들은 예시 문장과 함께 있습니다.
제가 실제로 토플공부를 할 때 공부했던 단어들입니당. 제 노트와 굿노트에 있는 단어들을 모아서 다시 예쁘게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ㅎㅎ

다음 블로그들에서 단어 리스트를 더 공유할 예정입니다~

개강하고 스케줄에 익숙해져가면서 블로그 꾸준히 쓰고 싶어요 정말 ㅠㅠ

제 굿노트
필기 했던 노트
토플 단어 리스트 영영 #1
Toefl vocab 1.pdf
3.27MB
Toefl vocab1.goodnotes
2.12MB


다운하시고 굿노트로 불러와서 공부하셔도 되고, 프린트해서 공부하셔도 되고요~

다음 블로그에서 만나요~~




인스타그램: @da.yeoning_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