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굿노트

굿노트 노트 커버 3가지 무료 공유! 하트하트

by 말차걸 다연 2022. 2. 24.
반응형

안녕하세요 다연입니다!


아이패드 쓰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공부할 때 굿노트가 너무 좋죠😍
많은 파일과 노트북들을 만들고 쓰게 되는데 이번 블로그에서 제가 만든 굿노트 커버 3가지를 공유할게요✨
Blue, pink, green 이렇게 3가지로 나누었어요!

Pdf를 열고 굿노트로 불러오시면 돼요~


커버를 굿노트로 불러오고 원하시는 대로 페이지를 추가하시거나 원래 쓰고 계시던 커버 없는 노트에 추가하셔도 되고요🐩

저는 이렇게 1학년 2학기 파일에 있는 수학 노트의 커버로 정했어용
기존 굿노트 커버들도 예쁘지만 제 것도 만들고 싶어서 만들었죠~
컴포지션 노트 느낌을 매고 싶긴 했는데 어떤지 모르겠네요 ㅎㅎ
잘 쓰세욤🤍

 

Blue.pdf
1.16MB
Green.pdf
0.41MB
Pink.pdf
3.37MB

 

.
.
.
insta: @da.yeoning_

반응형